[공식 사과] 고객님의 목소리를 반영한 조치 및 향후 계획 안내
페이지 정보

본문
- 다음글Re: 공식 사과문 이후 해당 고객께 환불 여부 문의 25.08.07
댓글목록

깔라까따님의 댓글
깔라까따 작성일
공식사과문을 고객들이 쉽게 볼 수있도록 홈페이지 메인 팝업으로 띄워야지
브랜드 스토리 > 공지사항으로 올려두면 누가 볼 수 있을까요?
타 호텔&리조트는 메뉴에서 바로 공지사항 항목이 뜨는데 여기는 왜 공지사항을 숨겨 놓으셨는지요?
공식사과문은 숨겨 놓는게 아니라 홈페이지 접속자들이 모두 볼 수 있도록 띄우는 것입니다.
지금 이벤트 팝업 띄울때입니까?
쯧쯧

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
관리자 작성일
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말씀 주신 대로 홈페이지 메인 팝업으로 공식 사과문을 즉시 띄워 수정 조치하였습니다.
더 나은 운영을 위해 앞으로도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