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: 공식 사과문 이후 해당 고객께 환불 여부 문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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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안티여수
댓글 0건 조회 156회 작성일 25-08-07 22:4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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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 가족의 소중한 여행을 망치셨습니다.

깨끗하게 호텔측의 실수를 인정하고, 재발 방지를 약속하시는 모습은 멋지십니다.


다만, 도덕적으로나 상식적으로나 해당 고객께는 환불은 당연히 해 드려야 하고, 보상책도 내어 놓는 것이 원칙이라 생각합니다.

뭐 당연한 말씀이지만 한국에서은 이러한 보상에는 정말 인색하고 짜지요.

보상은 그렇다치더라도 환불은 진행해야 하지 않을까요?

이 사건에 대한 결론은 어떻게 진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.
상한 음식을 내어 놓았지만, 돈은 다 받겠다는 것과 뭐가 다르단 말입니까?

여기를 예약하려다 좀 망설여지게 되며, 이에 문의 남깁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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