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: 공식 사과문 이후 해당 고객께 환불 여부 문의
페이지 정보

본문
한 가족의 소중한 여행을 망치셨습니다.
깨끗하게 호텔측의 실수를 인정하고, 재발 방지를 약속하시는 모습은 멋지십니다.
다만, 도덕적으로나 상식적으로나 해당 고객께는 환불은 당연히 해 드려야 하고, 보상책도 내어 놓는 것이 원칙이라 생각합니다.
뭐 당연한 말씀이지만 한국에서은 이러한 보상에는 정말 인색하고 짜지요.
보상은 그렇다치더라도 환불은 진행해야 하지 않을까요?
이 사건에 대한 결론은 어떻게 진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.
상한 음식을 내어 놓았지만, 돈은 다 받겠다는 것과 뭐가 다르단 말입니까?
여기를 예약하려다 좀 망설여지게 되며, 이에 문의 남깁니다.
- 이전글[공식 사과] 고객님의 목소리를 반영한 조치 및 향후 계획 안내 25.08.05
- 다음글예약 유의사항 및 취소 규정 안내 25.08.0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